인적 자원개발 컨퍼런스2008 참가··· 18일 성공사례 발표

종합정보보안 전문기업 시큐아이닷컴(대표 김종선 www.secui.com)이 오는 17일에서 19일에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열리는 '2008 인적자원개발 컨퍼런스'에 참가하여, 18일 '중소기업의 전략적 인적자원 발굴 및 육성 사례'에 관한 성공사례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시큐아이닷컴은 '우수 인재 발굴 및 육성'을 2008년 핵심과제 중 하나로 정하고 인재 발굴을 위해 대학생 인턴쉽 제도를 시행하고 있으며 보안 관련 동아리들을 지원, 우수인재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또한, 직원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서 ▲공통역량 향상을 위한 교육체계(S.A.F.E)구축 ▲개별 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자기주도형 학습체계 구축 ▲사내 강사진을 활용한 사내 강좌 활성화 ▲어학능력 개발을 위한 사내 강좌 및 장려 제도 시행 ▲규모별 스터디 그룹 지원 제도 ▲업무적인 상사가 아닌, 사회생활 선배로써 함께 고민하고 생활해 가는 멘토링 제도 등 다양한 학습지원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시큐아이닷컴 김종선 대표이사는 "기업이 임직원에게 제공하는 최고의 복지는 지속적으로 자기 개발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것"이라며 "당사의 성공사례가 중소기업에게도 활용 가능한 역할 모델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2008 인적자원개발 컨퍼런스'는 올해로 2년째를 맞으며 노동부가 주최하고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한다. 행사를 통해 기업 및 정부 공공 기관 경영자들은 인재 개발 및 인재 경영, 성과관리, 리더쉽 등 최신 정보와 기법 및 경영사례 등을 공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