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AC선정...신뢰성ㆍ복사속도ㆍ직원 대응태도 항목서 점수 높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은 2008년 KCSI(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8년 연속 복사기 부문 1위로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정광은)를 선정했다. 한국후지제록스는 8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KMAC의 조사에 따르면 한국후지제록스는 요소만족도, 전반적 만족도 등에서 경쟁사 대비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특히 회사 신뢰성, 복사속도, 잔고장 없음, 직원의 응대태도 등의 요소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후지제록스는 2002년 9월 국내 최초로 복사ㆍ프린트ㆍ스캔ㆍ팩스가 모두 가능한 컬러복합기 도큐먼트 센터 C400/320 시리즈 출시했으며, 지난 6년 간 국내 컬러 복합기 시장을 주도해왔다.

최근에는 옥수수 성분으로 만든 친환경 복합기 6종을 선보이며, 고품질 컬러 문서에 대한 수요 급증으로 인해 커지고 있는 컬러 복합기 시장에서 1위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더욱 확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정광은 한국후지제록스 대표는 "한국후지제록스는 업계 최초로 온라인 기계 이력 관리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고객 지향적 서비스를 구현하고 있다" 며 "'고객만족'이라는 경영이념을 바탕으로 우수한 제품뿐 아니라 고객의 사무생산성 향상에 도움이 되는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을 만드는 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CSI는 국내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들의 만족 정도를 나타내는 종합지수로 매년 그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