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ㆍ관리SW 영업망 확충…엔터프라이즈 시장 공략 강화

한국넷앱(대표 존 피트)은 국내 IT 전문 유통채널 영우디지탈(대표 정명철)과 총판 계약을 맺고 영업 강화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한국넷앱에 따르면 이번 영우디지탈과의 파트너 제휴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 및 스토리지 관리 소프트웨어 영업망을 확충했으며, 이에 따라 기업 고객에게 보다 최적화된 솔루션 컨설팅을 제공할 수 있게 돼 시장 지배력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한국넷앱은 올해 초부터 영업 인력을 확충하고 채널을 정비하는 등 꾸준한 시장 전략을 펼쳐 온 바 있다.
영우디지탈은 넷앱 총판체제를 위한 인원보강 및 조직정비를 이미 마치고 원활한 공급체계를 위해 별도의 관리 시스템 개발, 자체 보유한 물류센터의 정비까지 완료한 상태로 알려졌다.

한국 넷앱 존 피트 사장은 "파트너 확충 및 영업 조직 강화 전략을 통해 시장 다양성과 유통망을 확대하고 있다"며, "특히 파트너들이 넷앱 제품 영업, 서비스 능력을 키우고 적극적으로 비즈니스를 개척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서 고객만족을 꾀할 것"이라고 말했다.

영우디지탈의 정명철 대표는 "영우디지탈의 다양한 유통경험과 협력사들과의 영업공유를 통해 시장 확대 및 기술지원을 더욱 견고하게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며, 영우디지탈은 토탈 솔루션 제공업체로써 기반을 강화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