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ㆍ세미나ㆍ파티 등 행사 개최 및 예약 기능 오픈

링크나우(www.linknow.kr)가 국내 SNS로서는 최초로 전시회, 세미나, 파티 등 행사를 쉽게 조직하고 예약할 수 있는 기능을 2일 오픈했다.

링크나우가 이번에 오픈한 행사 기능은 누구나 파티 같은 자신의 행사를 만들어 지인을 초대하고 예약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기업이나 전문가들은 이 기능을 이용하면 세미나, 전시회, 기업설명회, 컨퍼런스 등 행사를 링크나우 회원에게 알려 참가자를 모집할 수 있다.

링크나우의 행사 기능은 그룹 기능과도 연계되어 쉽게 그룹의 행사를 조직할 수 있다. 즉 그룹 운영진은 행사에 자신이 운영하는 그룹의 모든 회원을 초대해 예약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그룹이 현재 예약을 받고 있는 행사는 그룹의 회원에게 노출된다. 즉 그룹이 정기모임, 세미나, 조찬모임, 번개 등 여러개의 행사를 동시에 진행하면서 그룹의 회원들이 자신의 구미에 맞는 행사에 예약할 수 있다.

링크나우 신동호 대표는 "이런 행사 예약 기능은 종래의 국내 포털이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는 없었던 획기적인 것으로, 그동안 온라인으로 한정돼 왔던 인맥 구축을 행사와 모임을 통해 오프라인으로 확장함으로써 신뢰할 수 있는 인맥을 구축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링크나우는 2007년 7월에 오픈한 인맥구축 서비스로, 현재 4만5천명의 전문가와 비즈니스맨이 회원으로 가입해 프로필을 통해 자신의 경력과 전문성을 알리고 인맥을 구축하는 데 활용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