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맞춤형 웹미팅 제공…웹 통해 가상화 솔루션 정보 전달

한국넷앱(대표 존 피트)이 고객들의 가상화 환경에 대한 이해를 돕고 보다 쉽게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온라인을 통한 가상화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넷앱은 가상화 웹 페이지를 대폭 업데이트하고 가상 서버 환경을 위한 스토리지, VM웨어 환경에서의 데이터 관리 간소화 방안 등 가상화 관련 고급 컨텐츠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바쁘거나 정해진 시간에 참석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상에서 1:1 맞춤형 웹미팅을 실시, 가상화 솔루션에 대한 궁금증을 바로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원하는 시간에 넷앱 전문가에게 가상화 환경에 대한 정보와 데이터 센터 혁신 방안 등을 전달받을 수 있으며, 간단한 신청 절차 (http://netapp.rgst.com/vcampaign)를 거치면 누구나 온라인 상담이 가능하다.

최근 IT의 유연성과 효율성 강화를 위한 방안으로 가상화 기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서버 가상화는 서버 활용률과 관리 효율성을 크게 높일 수 있으며 데스크탑 가상화는 업무 연속성 및 효율성, 보안을 강화하긴 위한 솔루션으로 주목 받고 있다.

이와 관련 넷앱은 VM웨어 서버 및 데스크탑 가상화 환경에 최적화된 스토리지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 측은 VM웨어에 최적화된 넷앱 솔루션을 사용하면 ▲실시간에 가까운 백업을 통해 빠르고 안전한 데이터 보호 ▲넷앱 중복 제거와 같은 기능을 통해 스토리지 비용 50%~90%까지 절감 ▲표준 프로토콜의 완벽한 지원으로 기존 IT 인프라 극대화 등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존 피트 지사장은 "서버 가상화 도입 시 스토리지 가상화를 적절하게 도입하지 않으면 비용 절감 효과를 극대화할 수 없다"며, "넷앱은 효율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갖춘 최적의 서버 가상화를 구현하기 위해 VM웨어에 최적화된 스토리지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