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 파트너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에 수요창출 등 프로그램 추가

썬마이크로시스템즈는 썬 파트너 어드밴티지(Sun Partner Advantage: SPA) 프로그램의 파트너 성장 기금(Partner Growth Fund: PGF)을 강화, 썬과 협력관계를 맺고 있는 아태지역(중국 및 인도 제외) 파트너들의 성장을 활성화시킬 수 있는 내용을 추가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새로운 PGF에는 파트너들이 새로운 고객과 접촉하고 대규모 사업을 추진할 수 있게 해줄 수요창출(Demand Generation)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또한 이용할 수 있는 자원뿐 아니라 모든 거래와 승인을 관리할 수 있는 종합 프로그램 아키텍처를 파트너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아태지역 전반에 걸친 중앙 온라인 툴도 개발되었다.

아태지역 사장인 라이오넬 림은 "썬의 아태지역 사업은 전략적인 파트너 모델의 결과물이다. 파트너들에 대한 투자가 우리의 성장과 성공에 크게 기여했다"면서 "PGF 강화와 함께 썬은 투자액의 약 70%를 파트너들의 수요 조절 및 규모 성장 후원에, 나머지 30% 정도를 데모 장비에 할당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PGF는 데모 장비 구입과 SPA(Sun Partner Advantage) 프로그램 파트너들이 각자의 고객들에게 썬의 최신 기술 및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는 기금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 2007년에 마련됐다.

썬의 파트너사인 SK 네트웍스 박현순 팀장은 "PGF 프로그램의 새로운 혜택들은 우리가 사업을 추진하는 데 꼭 필요한 요소들이다. 썬은 파트너들이 매출을 신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는 파트너 중심적인 기업"이라며, "이 프로그램은 파트너들이 새로운 시장에 쉽게 진출하고, 규모 성장을 위해 새로운 고객을 얻을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썬 파트너 어드밴티지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www.sun.com/partners를 참고하면 된다.

썬 파트너 어드밴티지 프로그램(SPA)은 썬과 파트너들이 엔드투엔드(end-to-end) IT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함께 이익을 증대시킬 수 있게 해준다. SPA 프로그램은 파트너들이 책임 증진, 성과, 가치에 따라 보상 받을 수 있게 하는 진보적인 멤버십 단계를 기반으로 하는 유연하면서도 예측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