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의 안정적인 결제시스템 사용 여부 확인

"안전한 온라인 쇼핑몰, 이니시스 '인증마크'로 확인하세요!"

전자지불(PG)업체 이니시스는 쇼핑몰의 안정적인 결제시스템 사용 여부를 확인해주는 '인증마크'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인증마크' 서비스는 이니시스 PG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쇼핑몰에 부착해 해당 쇼핑몰이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결제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음을 구매고객들이 확인 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최근 전자상거래 관련 결제정보 해킹이나 정보 유출 및 사기피해 등이 끊이지 않는 등 온라인 안전거래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쇼핑몰의 전자지불시스템(PG)이나 사용 가능한 결제수단도 사전에 확인하기 힘들어 사용하기가 불편하다는 문제가 제기됐었다.

이니시스 측은 "이번 '인증마크' 서비스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줄 뿐 아니라, 더 나아가 전자지불업체 최초로 안전한 결제가 가능한 쇼핑몰임을 확인해 주는 서비스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고 설명했다.

이니시스 마케팅팀 남성준 팀장은 "전자상거래의 가장 중요한 조건이 신뢰와 안전인 만큼, 이번 '인증마크' 서비스가 앞으로 온라인 소호몰 거래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인증마크'는 이니시스의 결제시스템을 사용하는 쇼핑몰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니시스 인증센터 사이트(http://mark.inicis.com)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