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크젯ㆍ레이저 및 감열식 팩스 겨냥, 자동응답기ㆍ스피커폰ㆍ인터콤 기능 갖춰


▲ 커넥선트, 팩스용 SoC 제품군 CX9543X SoC



커넥선트 시스템즈는 4일 잉크젯, 레이저, 감열식 팩스를 겨냥한 새로운 SoC 솔루션 제품군을 발표했다. CX9543X SoC는 여러 가지 구성으로 공급되며 자동응답기, 스피커폰, 인터콤 기능을 포함하는 다양한 옵션을 지원한다.

CX9543X SoC는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솔루션 중 가장 고도로 통합된 팩스용 반도체 솔루션이며, 완전한 팩스 머신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모든 핵심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포함하고 있다.

커넥선트 르네 하트너(Rene Hartner) 마케팅 부사장은 "커넥선트의 새로운 문서 이미징 솔루션은 다양한 기능과 첨단 음성통신 기능을 갖춘 팩스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기능과 가격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커넥선트가 축적한 노하우와 전문기술을 적용한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하고, 향후 팩스용 반도체 솔루션 분야에서 시장을 선점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번에 발표된 CX9543X 팩스 솔루션은 문서 전송을 가능한 V.17 SoftFax 기술이 적용됐다. 또한 듀얼 음성 아날로그-디지털 및 디지털-아날로그 컨버터(ADCs/DACs), 스피커 증폭기를 포함한 복수의 음성 입출력, 교차 스위치, 그리고 스캐너 및 다른 아날로그 센서 입력을 위한 추가 ADC가 탑재되어 있다. 이 제품은 다이렉트 프린터 컨트롤과 USB 인터페이스가 지원된다.

CX9543X imaging 솔루션은 180MHz 속도의 32비트 RISC 프로세서 1개와 120MHz DSP에 기반한 이미지 프로세서 1개, 그리고 288MHz의 I/O 프로세서 3개로 구동된다. 이 I/O 프로세서들은 스캐너, 프린터, 메모리카드, LCD같은 다양한 주변기기와 연결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