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의 모든 ILM 제품과 상호운영성 제공

히다치 데이터 시스템즈(지사장 네빌 빈센트, 이하 HDS)는 29일 콘텐트 아카이브 플랫폼인 HCAP(히다치 콘텐트 아카이브 플랫폼)이 SAP의 통합인증(SAP certified integration)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히다치의 HCAP은 SAP의 ICC(SAP 통합 및 인증센터, SAP Integration and Certification Center)의 테스트를 거쳐, 'SAP 넷위버 인증(Certified for SAP NetWeaver)을 획득하였다. 이번 인증을 통해 HCAP은 SAP의 모든 ILM(정보 수명주기)제품과 상호운영성을 제공한다.

이번 SAP 넷위버 인증을 통해, HDS는 HCAP고객들에 대하여 다음과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 웹데브를 통한 SAP 애플리케이션 데이터의 HCAP 내 직접적인 저장을 통해, 써드파티 커넥터의 복잡성과 추가비용 제거
▲ 오브젝트 및 비정형 데이터의 아카이빙을 위한 SAP애플리케이션 내 아카이브 및 보관 규정 적용
▲ HCAP의 사전 데이터 보호 기능, 복제 규정 기능으로 SAP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보호 기능 제공
▲ 사용 정지에 있는 데이터의 암호화를 통한 SAP 애플리케이션 데이터 보호
▲ 이메일 및 파일 아카이빙과 같은 추가 아카이브 애플리케이션과의 협업
▲ 정형/비정형 SAP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를 위한 확장 가능한 오픈 액티브 아카이브 플랫폼 사용가능 (확장은 SAP 아카이브 링크 소프트웨어와의 통합운영 인증을 받은 벤더와 가능)
▲ 단일 및 통합 플랫폼을 통한 액티브/아카이브 데이터의 저장 및 관리를 가능하게 하는 다 계층 (multi-tier)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하는 HDS특유의 서비스 중심의 스토리지 접근 실행을 통하여 관리비용 및 운영비용의 절감 가능

'ILM-웹데브 스토리지 인터페이스 2.0'으로 알려진 SAP의 ILM솔루션을 위한 웹데브(WebDAV) 통합 인증은, 아카이브 및 보관 규정 정의와 법적 규정 준수, e-디스커버리 요구 실행, 레거시 시스템의 폐기 등을 위하여 SAP 넷위버 플랫폼 7.0버전의 새로운 기능을 활용하고 있다.

이 기능을 통해 데이터는 'SAP 데이터 아카이빙 인터페이스를 위한 웹데브'를 통해 아카이브 스토리지 내 'ILM 인식 (ILM-aware)'계층으로 전달된다.

HDS의 이번 성과는 비정형 SAP 애플리케이션 데이터의 아카이빙을 제공하는 콘텐츠 관리(ECM) 시스템 벤더인 오픈텍스트(Open Text)와의 파트너십에 따른 것이다. HDS는 이러한 협력으로 정형/비정형 SAP 애플리케이션 데이터의 오픈 액티브 아카이브 플랫폼을 제공하게 되었다.

히다치의 HCAP은 WebDAV, HTTP, NFS(네트워크파일시스템) 및 CIFS(범용인터넷파일시스템) 등 오픈 표준 프로토콜을 통합 지원해 SAP와 같은 파트너 사들에 대한 손쉬운 통합을 제공한다.

HDS코리아의 인치도 이사는 "이번 HCAP의 SAP인증으로 HDS코리아는 앞으로 국내 기업 아카이빙 시장의 공략에 적극 나설 수 있게 됐다"며, "하반기에 총판사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ㆍLG히다찌와 공동으로 온라인 캠페인 등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