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fig 변환 및 효율적인 중앙 집중적 트래픽 모니터링 지원

체크포인트(www.checkpoint.com)는 최근 UTM-1 토탈 시큐리티(UTM-1 Total Security)어플라이언스 신제품을 출시했다.

체크포인트 UTM-1 토탈 시큐리티 어플라이언스는 방화벽, VPN, 침입예방, SSL VPN, 안티바이러스, 안티 스파이웨어, 웹필터링 및 보안과 안티스팸 등의 기능을 중앙에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에 추가된 기능을 보면 UTM-1 토탈 시큐리티 1070의 경우, 1800Mbps 에 달하는 방화벽 성능과 3개의 사이트 관리 및 6개 포트를 갖췄으며, UTM-1 토탈 시큐리티 2070은 2800Mbps의 방화벽 성능과 5개의 사이트 관리 및 8개 포트를 보유하고 있다.

체크포인트의 글로벌 마케팅 담당인 줄리엣 술탄은 "체크포인트 UTM-1 토탈 시큐리티 어플라이언스는 비즈니스 환경에 필요한 강력하고 패키지화된 종합적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제공해 왔다" 며 "이번 제품의 확장으로 고객에게 가장 안전하고 관리하기 쉬우며 비용대비 효과가 탁월한 보안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모든 UTM-1 토탈시큐리티 어플라이언스는 3년간 무상보증 기간 및 보안 업데이트 기능이 있는 스마트디펜스(SmartDefence)를 토탈 시큐리티 서비스 패키지와 함께 제공한다. 어드밴스 시스템 그룹의 CIO 댄 파크는 " 체크포인트 UTM-1 토탈 시큐리티 어플라이언스는 네트워크의 속도를 저하시키지 않는다. 주요 Config 변환 및 효율적인 중앙 집중적 트래픽 모니터링까지 지원되므로 관리 투입 시간의 절감과 높은 수준의 네트워크 보안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