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전자결제 전문기업 사이버패스(대표 김광수)는 휴대폰 번호나 이메일 주소를 통해 간단하게 충전하고 전국의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 카드나 현금처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반디캐시를 출시했다고 최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충전식 선불형 전자지급 수단인 반디캐시는 휴대폰 번호나 이메일주소로 전국 GS25편의점이나 모든 은행의 실시간 계좌이체, 텔레뱅킹, ATM기, 올앳카드, 제휴쇼핑몰을 통해 간단하게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올앳카드 전환을 통해 전국의 모든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 카드나 현금처럼 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휴대폰 번호나 이메일 주소를 통해 누구에게나 편리하게 선물이 가능하다.

사이버패스는 반디캐시가 사이버패스 기존의 사업인 기업과 기업의 거래(B2B) 형태가 아닌 기업과 소비자(B2C) 간의 선불형 전자지급수단으로서 간단하게 충전하고 전국 온ㆍ오프라인의 모든 매장에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해 사이버머니의 사용한계성을 극복했다고 전했다.

사이버패스 김광수 대표는 "반디캐시 출시를 통하여 편의점 등 오프라인 판매와 온라인 판매 강화로 수익증대와 안정적이고 확고한 사업기반이 조성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전자결제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