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스테이션 미니 1TB, 500GB 구매 시 각각 5,3만 원권 SK주유권 증정

PC주변기기 전문 업체인 버팔로(대표이사 사이키쿠니아카, www.buffalo.jp)는 10일, 링크스테이션 미니 출시를 기념해 내달 10일까지 링크스테이션 미니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SK 주유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버팔로는 또 터보USB 기능을 지원하는 드라이브스테이션 듀오 1TB제품을 25% 할인된 가격인 25만9000원에 판매하는 행사와 링크스테이션 미니 사용 후기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닌텐도 WII, 버팔로 미니스테이션 250G, 버팔로 미니스테이션 160G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링크스테이션 미니(모델명:LS-WS1.0TGL, LS WS500GL)는 네트워크(TCP/IP) 상에서 저장장치에 접근할 수 있는 네트워크 저장장치(NAS)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데이터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저장하기 위해 RAID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사용자와 그룹으로 접근 제한을 할 수 있는 보안성을 갖추고 있다.

1TB 구입 시 25%를 할인해 주는 드라이브스테이션 듀오(모델명:HD-W1.0TU2)는 버팔로의 최신 기술인 터보(Turbo) USB기능을 탑재한 제품으로 기존 USB2.0보다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를 지원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