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스토리지웍스 B-시리즈 SAN 커넥션 포트폴리오에 추가, 7월 중 유통

브로케이드(지사장 권원상)는 'HP 스토리지웍스 B-시리즈 SAN 커넥션(HP StorageWorks B-Series SAN Connection)' 포트폴리오에 3개의 새로운 브로케이드 8기가비트 패브릭 스위치를 추가했다고 최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패브릭 스위치는 ▲브로케이드 300 엔트리-레벨 스위치 ▲브로케이드 5100 스위치 ▲브로케이드 5300 엔터프라이즈 스위치로, 지난 달(글로벌 기준) 출시된 제품들이다.

브로케이드에 따르면 새로운 스위치 제품군은 '브로케이드 DCX 백본' 및 '48000 디렉터'의 업계 내 주요 성능 업그레이드와 함께, 한 단계 업데이트 된 기업 경영성과 및 데이터 센터의 향후 에너지 비용 절감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이 제품들은 서버와 스토리지 운영 증가로 인해 보다 효율적인 가상화 서버 가동 계획을 필요로 하는 데이터 센터 환경에 최적화 된 제품으로 가상화 환경에서 균형 잡힌 확장성과 관리에 있어 단순성을 제공한다.

또한 이전 모델보다 포트 당 40% 더 적은 전력을 소모하는 저전력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이안 와이팅 브로케이드 데이터센터 인프라스트럭처 사업부 부사장은 "기존 'HP 스토리지웍스 SAN' 포트폴리오에 브로케이드의 패브릭 스위치가 추가됨에 따라 HP 고객들은 기존 데이터 센터 네트워킹 투자비용 절감, 확장성, 그리고 높은 성능을 실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브로케이드 측은 'EVA4400'을 위한 커스텀 8기가비트 임베디드 SAN 스위치 모듈이 7월 내에 유통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