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3100 및 V3100 시리즈 출시, “APP 성능 최적화 통해 데이터센터 혁신”


넷앱 FAS3170



한국넷앱(대표 존 피트)이 엔지니어링 데이터 센터 및 고성능 컴퓨팅(HPC) 환경 혁신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16일 발표했다.

새롭게 발표된 제품은 ▲FAS3100 및 V3100 스토리지 시스템 시리즈 ▲넷앱 FlexCache™ 기술 기반 스토리지 액셀러레이션 어플라이언스 ▲퍼포먼스 액셀러레이션 모듈 등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 제품들은 고성능 어플리케이션 성능 가속 및 향상에 초점을 둔 솔루션으로 ▲제품 출시 주기 단축 ▲엔지니어링 생산성 향상 ▲스토리지 비용 절감 및 효율적 사용을 가능하게 해 비즈니스 혁신을 가능하게 한다.

특히 이번 솔루션은 엔지니어링 데이터 센터 성능을 극대화해 줄 수 있는 제품으로 FAS3100 시리즈는 다른 스토리지 워크로드 상에서의 벤치마크 성능 테스트 결과 높은 성능으로 새로운 업계 표준으로 떠오르고 있다고 넷앱 측은 전했다.

한국 넷앱의 존 피트 지사장은 "오늘날 기업 데이터 센터는 한정된 예산에 비해 급격하게 증가하는 데이터, 고유가로 인한 전력 부담, 서버 가상화로 인한 아키텍처 변경 등 변화에 직면해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시장 및 엔지니어링 인력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현업에서의 니즈를 해결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