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부터 3년간, 24시간 365일 IT 인프라의 신속한 장애 대응체제 구축

한국HP는 GM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와 6월 1일부터 3년간 IT 인프라의 관리를 뼈대로 하는 유지보수 서비스 계약을 맺었다고 17일 발표했다.

한국HP는 이번 계약에 따라 GM대우에 장비 및 소프트웨어의 설치와 업그레이드는 물론, 장비와 장애 발생에 관한 이력관리, 장애 내용 분석 및 분석 결과에 따른 복구 작업, 타 시스템과의 연계/연동 지원, 운영자 교육 등 총체적인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한다.

GM대우는 이번 유지보수 서비스 계약으로 전체 IT 인프라를 관리할 수 있는 단일접점을 구현해 중앙 집중적이며 가시적인 이력관리 및 장애관리 체제를 마련했다고 평가하고 있다.

GM대우 정보시스템 및 서비스 부문을 총괄하는 국정근 이사는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과 장애에 실시간으로 대응하기 위해서는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IT 인프라 운영과 체계적인 지원조직이 필수"라면서, "GM대우는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과 장애에 대한 신속한 대응으로 센터 내 운영 품질의 고도화와 대내외적인 이미지를 높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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