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과 대학교 대상 상품 증정 및 라이선스 추가 제공 예정

한국카스퍼스키랩(대표 이창규, www.kaspersky.co.kr)은 오는 8월까지 중소기업 및 대학교를 대상으로 다양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윈도우 서버 용 백신인 '카스퍼스키 안티 바이러스 for windows servers' 등 기업용 제품을 구매할 경우 구매 수량 및 구매 가격대에 따라 최신 게임기, 캠코더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캠퍼스 라이선스를 구입하는 대학들에게 기존 제품 사용 기간 중 구매 시 최대 3개월을 더 보상해 주는 혜택을 추가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한국카스퍼스키랩에서는 초·중·고교 바이러스 클린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바이러스를 치료할 수 없을 경우 신청한 초·중·고교에 한하여 무료 라이선스를 증정하고 있다.

참가 신청 방법은 홈페이지를 통해 클린 캠페인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면 되며 6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정품 school license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카스퍼스키랩의 이창규 대표는 "점차 지능화되어 가는 바이러스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보다 적극적인 마인드로 보안 대책을 세울 필요가 있다. 제품의 브랜드 인지도보다 중요한 것은 제품의 성능이며 24 시간 신종 바이러스에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에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우수한 제품을 직접 경험해 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