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 기술지원 및 업그레이드 서비스 프로그램 구매 고객 대상

VMware는 가상화 전반에 대한 한국어 기술지원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를 통해 계약 기간이 남아 있는 유료 기술지원 및 업그레이드 서비스 프로그램 구매 고객들은 한국어로 기술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VMware 본사 글로벌 기술지원 서비스 팀에서 일괄 제공하는 기술지원 서비스를 한국어로 제공하기 위해 VMware의 국내 총판 중 하나인 (주)다우기술이 공인 기술지원 제공업체의 역할을 맡게 된다.

VMware에 따르면 이번 기술지원 서비스에는 플래티넘과 골드, 실버 이상 세 가지 유형이 있으며, 여기에는 VMware에서 제공하는 정기적인 소프트웨어 픽스 및 패치 등에 대한 액세스가 포함된다.

이러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서는 1년 기간의 유료 기술지원 및 업그레이드 서비스 프로그램과 제품 라이센스를 함께 구매해야만 하며, 고객의 유지 보수 정책에 따라 년 단위로 추가 구매할 수 있다.

VMware 제품 관련 기술지원을 필요로 하는 한국 고객들은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무료 기술지원 핫라인 전화 080-086-9273, 또는 전자우편 korea-support@vmware.com을 통해 기술지원을 요청하면 된다.

VMware 현태호 한국지사장은 "VMware 가상화 환경을 통해 고객이 실현할 수 있는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전반적인 고객 경험에 더욱 투자를 해야 한다"며, "기술지원은 고객 경험의 핵심적 요소이며, VMware는 초기 도입으로부터 향후 장기적인 활용에 있어 고객에게 만족할 만한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