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LANE’ 출시…“서비스 차별화로 저가 시장 공략 나설 것”

호스트웨이IDC(대표 김성민)가 초저가 서버 호스팅 '아이플레인(i-PLANE)'을 출시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저가 시장 공략에 주력할 계획이다.

27일 호스트웨이IDC에 따르면 초저가 서버 호스팅 'i-PLANE'은 소규모 기업의 웹사이트, 커뮤니티 및 블로그, 중소규모 쇼핑몰을 운영하는 고객사 등 최소한의 사양과 회선이 필요한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i-PLANE'은 ▲이코노미 ▲비즈니스 ▲VIP클래스 등 3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서버 사양은 인텔 셀러론부터 코어 2 듀오까지 고객의 시스템 규모에 맞게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모든 서비스는 임대형 상품으로 제공되며, 네트워크 회선은 1M 단위로 추가 할 수 있어 사용량에 따라 유연하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가격은 3만원부터 시작하며, 보증금이 없어 경제적이며, 추가 회선 이용료는 이용한 만큼 후불제로 부과된다.

'i- PLANE' 출시 기념으로 호스트웨이IDC는 6월 말까지 신청하는 고객에게 공유형 방화벽과 원격 백업 서비스, 윈도우 라이선스로 구성돼 있는 7만원 상당의 H-GATE 부가 서비스 패키지를 가입 후 2개월간 할인된 가격 3만원에 제공한다.

아울러 서버관리에 대한 정보 등 고객사에게 유용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서버 호스팅 고객을 위한 FAQ 사이트(http://faq.hostway.co.kr)를 새롭게 오픈한다.

호스트웨이IDC 김성민 대표는 "i-PLANE 출시로 IT분야의 사업을 시작하려는 고객과 소규모 IT 고객 등에게 기본 회선을 최소화 하고, 회선을 필요한 만큼만 유동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