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지 솔루션 공급업체인 히다치 데이터 시스템즈(지사장 네빌 빈센트, 이하 HDS)는 아ㆍ태지역(APAC)신임 사장으로 마크 케이(Mark Kay)를 임명했다고 26일 밝혔다.

HDS에서 약 20년 동안 근무해 온 마크 케이 신임 사장은 APAC지역 내 세일즈 방향 제공 및 리더쉽 확보, 시장 범위 확대와 채널전략의 발전 및 강화를 비롯해 HDS 매출 및 시장점유율 증대를 위한 다양한 히다치 스토리지 솔루션의 확대 적용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마크 케이 신임 APAC 사장은 최근까지 HDS의 호주ㆍ뉴질랜드 지역의 지사장으로 근무했으며, 뛰어난 리더쉽으로 호주지역 내 HDS 사업의 확장을 이끈 바 있다. 또 뛰어난 팀워크를 통해 솔루션 중심의 사업을 강화하는데 일조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HDS 글로벌 세일즈 및 서비스 지원 총괄 매니저 랜디 E. 드몽은 "HDS의 APAC 비즈니스는 지난 2년간 큰 폭의 성장을 기록했으며, 이번 신임 총괄 매니저의 리더십과 전략적 비전을 통해 사업이 더욱 크게 발전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마크 케이 신임 APAC 사장은 "HDS의 전략적인 지역 중 하나인 아ㆍ태지역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돼 기쁘다"며, "현재 HDS는 효율적인 비즈니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스토리지 기술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이와 관련 APAC지역 내 특화된 고객의 요구사항에 집중할 계획이며, 채널 파트너와의 관계 강화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