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IT 기술ㆍ스토리지 트렌드 공유 및 성공사례 발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류필구)은 지난 23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제주도 샤인빌 리조트에서 150여 주요 고객들이 참석한 가운데 '2008 HIS 정보기술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차세대 IT 기술 및 스토리지 트렌드로 비정형 데이터의 급증에 따른 스토리지 용량의 증가와 이를 해결하기 위한 최신 가상화 및 씬프로비저닝 기술, 계층화 스토리지와 통합 스토리지 인프라 모델 등이 소개 됐다.

아울러 데이터 디듀플리케이션, 재해 복구를 위한 3데이터 센터, 그린 IT 구현을 위한 기술과 솔루션 등 업계의 최근 이슈가 고객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또 재해복구 시스템, 스토리지 가상화, 유틸리티 컴퓨팅 및 통합관리에 있어 실질적인 구축 모델과 솔루션을 제시했다.

특히 이번 세미나에서 가장 주목을 끈 것은 삼성SDS, G마켓과 같은 유수의 고객들이 실제로 자사가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을 통해 도입한 솔루션과 성공 사례에 대해 발표하고 공유했다는 것이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마케팅팀 김성업 팀장은 "이번 세미나는 고객들과 최신 IT 및 스토리지 트렌드에 대해 논의하고, 고객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을 지원하기 위한 솔루션을 소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며, "특히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략적 방안을 공유할 수 있어 매우 고무적이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