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부터 이틀간 진행…서버호스팅ㆍ라이선스 신규 고객 대상





호스트웨이IDC(대표 김성민)는 윈도우 서버 2008 무상 교육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에 힘입어 2차로 무상교육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앞서 호스트웨이 IDC는 지난달 윈도우 서버 2008의 서버호스팅을 업계 최초로 출시했으며, 이와 관련 윈도우 서버 2008 라이선스 2개월 무료 이용과 함께 실습을 겸비한 무상교육 혜택까지 제공한 바 있다.

이번 2차 무상교육은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서울 강남구 웹타임 교육센터에서 진행되며, 서버호스팅 또는 라이선스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0명에게 수강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이번 교육에는 윈도우 서버 2008의 주요 특징인 ▲윈도우서버 가상화 ▲네트워크 엑세스 보호 및 보안 등과 관련 많은 경력을 갖고 있는 호스트웨이IDC의 IT 컨설팅 팀 직원이 강사로 나설 예정이며, 교재 및 식사, 개인 실습 PC도 무상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호스트웨이IDC는 '호스트웨이 아카데미'란 정기 교육 프로그램 과정을 개설, 고객들이 원하는 교육을 매달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호스트웨이IDC 김성민 대표는 "윈도우 서버 2008 출시와 함께 2차로 무상 교육을 실시함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사의 서버 관리자들이 새로운 기술을 빠르고 싶게 취득해 업무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