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인 설계 손쉽게 반복할 수 있는 무료 사용자 IP 리소스"

싸이프레스 코리아 (지사장 손병세 www.cypress.com)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기능에 부응하는 '온라인 지적 재산 (IP) 도서관'을 발표했다.

싸이프레스의 새로운 솔루션 라이브러리 웹사이트는 싸이프레스의 USB 및 2.4-GHz WirelessUSB 기술을 이용한 설계는 물론 싸이프레스의 유연한 프로그래머블 PSoC 아키텍처로 보다 빠르고 효율적인 설계를 손쉽게 반복할 수 있는 무료 사용자 IP 리소스이다. 이 온라인 도서관은 싸이프레스 웹사이트의 Solutions" 탭 혹은 웹사이트로 직접 액세스 할 수 있다. (www.cypress.com/go/pr/solutions)

새로운 솔루션 라이브러리 웹사이트의 IP 요소는 커패시티브 센싱, I2C 및 모터 컨트롤을 비롯한 특수 기능 들을 위한 완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온라인 도서관 내의 애플리케이션들은 소비자가전, 자동차, 백색가전 등을 포함하고 있다. IP 요소는 기술 문서, 소프트웨어 및 펌웨어, 사용자 모듈 컴포넌트, 그리고 문서, 소프트웨어/펌웨어, 도면 및 레이아웃 파일 등을 포함한 완전한 설계 등의 다양한 형태로부터 비롯된다. 아울러, IP 요소는 보다 독특한 프로젝트의 요구에 맞는 툴은 물론 일반적인 설계를 위한 간단한 솔루션 완성을 통해 설계자들은 프로젝트의 속도를 높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손병세 싸이프레스 코리아 지사장은"새로운 싸이프레스 솔루션 라이브러리 웹사이트는 IP의 재사용을 통해 제품 출시 시간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설계자들을 위한 풍부한 리소스들을 제공합니다. 이제 싸이프레스의 고객들은 PSoC 아키텍처의 우수한 제품 활용성을 보다 빠르고 쉽게 이용하기 위해 pre-existing 설계를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PSoC 디바이스는 lead-time이나 NRE 페널티 없이 필드 프로그래머블 ASIC와 같은 플래시 기반의 기능을 제공하면서 임베디드 컨트롤 디자인을 위해 조합이 가능한 시스템-온-칩 아키텍처를 채택하고 있다. PSoC 디바이스는 온-칩 마이크로컨트롤러에 의해 조절되는 조합할 수 있는 아날로그 및 디지털 회로를 통합하고 있다. 또한, PSoC 디바이스는 최고 32Kbytes의 플래시 메모리, 2Kbytes의 SRAM, 32-bit accumulator의 8 x 8 멀티플라이어와 power 및 sleep 모니터링 회로, 하드웨어 I2C 통신 등을 포함하고 있다.

싱글 PSoC 디바이스는 고객의 설계 시간과 보드 공간, 전력 소모를 줄여주면서 마이크로 컨트롤러와 함께 100개 이상의 주변기기 기능을 통합할 수 있다. 이로써 고객들은 시스템 비용을 10 달러 이상 절감할 수 있다. PSoC 제품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cypress.com/psoc 웹사이트에 게재되어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