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 연금, 재보험 등 다양한 보험 제품 라인 위한 엔드_투_엔드 보험 정책 관리 솔루션 제공할 것

오라클이 보험 정책 관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어드민서버(AdminServer)를 인수하기로 합의했다고 14일 밝혔다. 어드민서버의 솔루션은 글로벌 상위 20개의 보험 기업을 포함해 천 명 이상의 보험업자들이 사용하고 있는 오라클의 기존 보험 산업 소프트웨어의 핵심 컴포넌트가 될 예정이다.

어드민서버의 제품 라인은 보험 업계에 대한 오라클의 투자를 가속할 전망이며, 오라클 빌링(Oracle Billing), 시벨 클레임(Siebel Claims) 및 보험을 위한 시벨 CRM과 같은 오라클의 기존 보험 솔루션과 같이 제공될 수 있다.

오라클은 이번 어드민서버와의 결합으로 고객에게 생명, 연금, 재보험과 같은 다양한 보험 제품 라인을 관리할 수 있는 포괄적인 엔드-투-엔드 보험 정책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어드민서버의 직원은 향후 오라클 내에서 보험산업의 크리티컬 운영 애플리케이션 제공에 중점을 둔 글로벌 비즈니스 유닛을 조직하게 되며, 어드민서버의 릭 코너스(Rick Connors) 최고경영자는 관련 사업 본부장으로 조직을 이끌어나가게 된다.

오라클 찰스 필립스(Charles Phillips)사장은"대다수 보험업자들이 여전히 매우 경직돼 기업의 민첩성과 효율성을 저해시키는 레거시 정책 운영 애플리케이션에 의존하고 있다. " 면서 "오라클과 어드민서버는 함께 보험업계를 위한 가장 최신의 포괄적인 표준기반의 보다 완전하게 통합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스위트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이번 인수관련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oracle.com/adminserver 에서 참조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