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15일부터 23일까지 홈페이지 통해 설문…추첨 통해 경품 제공

클러스터 스토리지를 공급하는 한국아이실론시스템즈(지사장 김성희)가 마케팅의 일환으로 온라인을 통한 설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이달 15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며, 참가희망자는 한국아이실론 홈 페이지나 이벤트 홈 페이지 (http://www.btlmarketing.kr/isilon)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닌텐도 Wii(4대)와 최신 노트북 가방, 유전원 허브, 노트북 쿨러 및 영화 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국아이실론은 주로 자사 고객은 물론 각 산업분야 담당자들이 이벤트에 참석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한국아이실론시스템즈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이실론 클러스터 스토리지 IQ 시스템에 대한 잠재고객의 이해를 넓히는 한편, 기존 고객들로부터 다양한 요구사항을 파악해 제품 개발 및 영업활동에 적극 반영함으로써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간다는 전략이다. 특히 아이실론 클러스터 스토리지 IQ 시스템이 차세대 데이터 센터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임을 강조하는데 이벤트의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번 행사의 경품 당첨자는 6월초 한국아이실론 홈페이지와 뉴스레터를 통해 발표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아이실론 홈 페이지나 이벤트 홈 페이지 (http://www.btlmarketing.kr/isilo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