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서비스 성능 문제 발생 전, 자동으로 문제 예측 및 해결 제공

팁코 소프트웨어가 액티브매트릭스(ActiveMatrix™) SOA플랫폼에 IT 서비스 문제를 예측 및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을 강화했다고 밝혔다.

팁코는 액티브매트릭스(ActiveMatrix™) Service Performance Manager에 미션 크리티컬한 비즈니스 정보의 액세스 속도를 늦추는 IT 서비스 문제가 발생하기 전, 이 같은 문제를 자동으로 예측 및 해결할 수 있는 기능을 구현해, 기술적인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미리 조치를 취할 수 있는 방편을 마련했다.

액티브매트릭스(ActiveMatrix™) Service Performance Manager는 비즈니스 SLA(Service Level Agreement)를 이해하고 특정한 상황과 시간에서 실질적인 지연 상태를 모니터링할 수 있다. 이로써, SOA 서비스 모듈을 복제하거나 추가적인 온라인 서버를 가져와서 자동으로 시스템 감속과 서비스 중단을 피하고 취한 조치에 대한 통보를 전송한다.

팁코의 엔지니어링/기술 전략 부문 수석 부사장 맷 퀸은 "비즈니스와 IT 사용자는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부하와 SOA 서비스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키기 위해 자원을 즉시 평가할 수 있는 민첩성이 필요하다"며, "액티브매트릭스(ActiveMatrix) Service Performance Manager의 확장된 기능성으로 기업은 IT 문제를 아무도 모르게 자동으로 방지할 수 있어서 비즈니스에 중요한 전략적인 프로젝트에 집중할 수 있다"고 말했다.

팁코의 액티브매트릭스(ActiveMatrix™) Service Performance Management 모듈은 2008년 2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