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오웬스코닝사 선정, 컨테이너 장비 및 운송 정시성 인정받아


<사진설명> 왼쪽은 한진해운 시카고지점 서덕령 지점장, 오른쪽은 오웬스코닝 사 국제운송 책임자인 테드 그라서 씨(Mr. Ted C. Glaser)



한진해운(대표 박정원)이 7년 연속으로 '올해 최고 선사상'을 수상했다.

한진해운은 미국 오하이오주 토레도(Toledo)의 오웬스 코닝사(Owens Corning) 본사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오웬스 코닝사가 선정한 '올해의 선사상(Ocean Carrier of the Year 2007 Awards)'을 7년 연속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오웬스 코닝사는 매년 자신들이 이용하고 있는 전 세계 해운회사들을 대상으로 컨테이너 장비와 선복(Vessel Space) 제공의 안정성, 운송의 정시성, 서비스 신뢰도와 협력관계 등을 종합 평가하여 시상하고 있다.

이번 수상으로 한진해운은 해운회사에 대한 시상 자체가 없었던 2002년을 제외하고 2001년부터 2007년까지 7년 연속으로 '올해의 최고 해운회사'로 선정됨으로써, 고객 서비스 능력을 다시 한번 입증 받았다.

이날 한진해운 시카고지점 서덕령 지점장은 "한진해운의 서비스 우수성을 다시 한번 확인 받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고객 서비스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함으로써 최고의 해운물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미국 오하이오 주에 본사를 둔 오웬스 코닝사는 1952년 창립 이후 전 세계 30여 개국에 약 2만명의 종업원으로 연구소, 공장, 합작법인 및 판매조직을 운영하고 있는 유리섬유 및 건축 자재 분야의 글로벌 기업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