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리오레이사의 DDoS 솔루션 국내 독점 공급…금융시장 집중 공략


▲ 리오레이사의 DDoS솔루션 'RIOREY DDoS Solution'





모젠소프트(대표 노철희)는 최근 미국의 리오레이(RIOREY)사와 DDoS(분산서비스거부공격) 솔루션에 대한 독점 계약을 체결, 'RIOREY DDoS Solution'의 국내 공급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모젠소프트는 "국내 시장에서 DDoS 공격에 대한 완벽한 방어에 한계점이 들어나면서, 많은 고객사로 부터 DDoS 공격에 대한 피해사례와 함께 전문 솔루션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며 "전세계에 걸쳐 대표적인 DDoS 전문 솔루션들을 검토해왔으며, 기능과 성능에 대한 내부 TEST를 거쳐 최종 RIOREY사와 DDoS솔루션의 공급에 대한 독점 계약을 체결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리오레이(RIOREY)는 차별화된 구성과 강력한 성능의 DDoS솔루션으로 미국 내 911 응급센터와 영국의 대표금융기관 등 대규모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실시간 자동처리 프로세서를 제공하는 RIOREY 솔루션은 특허 출원중인 Packet 단위 마이크로 행태 분석(MBA) 알고리즘으로 단시간 대량의 traffic을 분석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DDoS솔루션을 최전방에 구축시키는 RIOREY만의 경계보안 아키텍쳐를 통해 공격이 내부 자원을 손상시키기 전에 DDoS traffic을 집중적으로 필터링 함으로써 최적의 네트워크 환경을 지원한다. 또한 리오레이 알케어(RIOREY rCare)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에게 공격 기간이나 타입 등 세부적인 분석 정보를 제공한다.

모젠소프트의 김준 총괄이사는 "현재 본사 기술진들과 함께 국내 시장에 안정적인 구축을 위한 세부적인 수정작업의 마무리 단계에 있으며, 몇몇 업체의 요청에 의해 실제 고객 망에서의 TEST 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국내 안정화 작업이 마무리 되면, TEST를 요청해온 국내 은행 및 증권사 등 많은 업체에 구축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모젠소프트는 오는 5월 14일 'DDOS공격 동향 및 RIOREY 솔루션을 통한 해결책'이란 주제로 협력사
대상 RIOREY 세미나를 개최한다. (문의 vanessa@mozensoft.com)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