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은행 사내 그룹웨어 ‘K포털’에 2만 7천 유저 규모 공급

나모 인터랙티브(대표이사 김상배, 이하 나모)가 국민은행과 자사의 기업용 html문서 편집 솔루션인 '나모 액티브스퀘어'의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계약 체결로 나모는 국민은행에 2만7천 User 규모의 나모 액티브스퀘어를 국민은행 사내 그룹웨어인 K포털에 공급하게 되었다.

'나모 액티브스퀘어'는 html 문서를 온라인상에서 작성할 수 있는 위지윅 컴포넌트 에디터로, 나모 웹에디터의 html 문서작성 엔진을 기반으로 현재 삼성, LG 등의 대기업을 비롯한 국내 4천 여 기업의 그룹웨어 등에 도입되어 사용 중이다.

이미 하나은행, 신한은행 등의 다수의 금융권 고객을 보유하고 있는 나모 액티브스퀘어는 얼마 전 우리은행에 이어, 국민은행의 납품 계약 체결로 "저가의 위지윅 HTML 경쟁 제품에 비해 제품의 품질 및 안정성을 다시 한번 인정 받는 계기가 되었다"고 밝혔다.

국민은행은 이번 나모 액티브스퀘어의 사내 그룹웨어 도입을 통해, "업무효율과 시스템 안정성을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나모는 기업 고객에 대한 사은 행사의 일환으로, 기업 솔루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하이패스 단말기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나모의 전 기업용 제품 구매 고객에 대해 구매액별로 최신형 엠피온 하이패스 단말기 및 로지텍 무선키보드와 마우스 등을 증정하며, 오는 5월 31일까지 2달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나모 홈페이지(www.namo.co.kr)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