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움 100 점포 돌파 기념, 4월 말까지 맞춤형 상품 40% 할인 이벤트 실시

나모 인터랙티브(대표 김상배, 이하 나모)의 '티움(www.tiuum.com)'이 출시 2개월 여 만에 100개 점포 입점 돌파 기념으로 맞춤형 쇼핑몰 상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티움이 제공하는 쇼핑몰 상품 가운데 맞춤형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것으로, 세 가지 유형의 패키지가 있다. 쇼핑몰의 세세한 부분까지 고객의 의견을 반영해 디자인을 직접 제작해 제공하는 A형과, 꼭 필요한 페이지를 고객 요구에 따라 제작해 주는 B형, 기본 테마 스킨 부분 등만 수정해 제공하는 C형으로 나뉘며, 각 패키지에 따라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고객은 이 가운데 원하는 것을 고를 수 있다.

티움 쇼핑몰 상품은 월 사용료 4만4천원에 티움의 모든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일반형과, 초기 설치비 2만2천원만으로 기본 기능 이용이 가능한 무료형, 그리고 소비자의 요구 조건을 분석해 고객 니즈에 맞게 제공되는 맞춤형 상품으로 세 가지로 나뉜다.

맞춤형 쇼핑몰은 개인 쇼핑몰 운영자들의 디자인에 관한 고민을 해결하고, 고객이 원하는 형태의 쇼핑몰을 전문 디자이너의 도움을 통해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디자인에 어려움을 겪는 쇼핑몰 창업자나 전문적인 쇼핑몰 운영을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상품이다.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은 티움 홈페이지(www.tiuum.com)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