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닷넷 기술로 개발된 지식포탈 솔루션과 그룹웨어 솔루션, 통합검색 솔루션 도입할 것

프로넷소프트(대표 이혜란)가 중소기업청 주관의 2008년도 정보화 구축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지식관리 시스템을 도입하게 되었다고 17일 발표했다.

정보화 구축 지원 사업은 중소기업 경영관련 정보시스템 구축지원을 통해 업무처리 및 의사결정 효율화를 도모하는 사업으로, 정보시스템 구축지원, 정보화 교육 등을 통해 중소기업의 정보화 역량을 높이는데 기여하고 있다.

프로넷소프트는 이번 정보화 구축 지원 사업 선정에 따라 최신 닷넷 기술로 개발된 지식포탈 솔루션과 그룹웨어 솔루션, 통합검색 솔루션을 도입하게 된다.

또한 지식을 체계적으로 분류하고 축적하여 이를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기반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각 시스템을 통합하고, 기존 ERP 시스템에 있는 업무 QA자료를 이관하는 사업에 착수하게 된다.

이 밖에도 지속적인 업무 QA자료를 축적하기 위해 주기적으로 ERP 시스템으로 이관하여 향후 지식포탈 솔루션 시스템으로 통합 운영하기 위한 기반과 자체 운영기술을 전수한다는 방침이다.

프로넷소프트 이혜란 사장은 "무엇보다도 소프트웨어 유통사에서는 최초로 프로넷소프트가 지식관리시스템을 도입한 것이 큰 의미가 있다"며, "지식관리시스템을 도입하고 제대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직원들의 시스템 활용능력이 중요하여 이번에도 전 직원이 중소기업연수원을 통한 관리자교육과 신입사원 교육을 수료하였고, 현재도 중소기업청 주관의 현장방문교육 훈련을 통하여 직원들의 업무능력 향상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