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페인팅, 무늬 질감 효과 및 페인트 브러시, 다양한 색상 도구 등 탑재

코렐의 한국총판인 한글과컴퓨터(대표이사 백종진 김수진, 이하 한컴)가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 '코렐 페인터 에센셜 4'를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렐의 그래픽 디자인 소프트웨어 '코렐 페인터 에센셜4'는 포토페인팅, 무늬 질감 효과 및 페인트 브러시, 다양한 색상 도구 기능 등을 탑재해, 사진을 순식간에 그림으로 전환하여 자유롭게 페인팅과 스케치 작업을 할 수 있는 포토페인팅 기술을 통해 직접 손으로 그린 것 같은 섬세한 디지털 디자인 작업 환경을 지원한다.

'코렐 페인터 에센셜 4'는 제작 준비 단계부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간소화시켜, 사용자 편의성을 더욱 개선시켰다. 단계별 안내서 및 교육 비디오도 지원되기 때문에 초보자와 고급 사용자 모두가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4월 17일 출시되며, 일반 패키지 소비자 가격은 12만 4천원(VAT 별도)이다.

김준오 한국 코렐 지사장은 "지난 해 10월 코렐은 한컴과 독점 총판을 맺은 이후, 다양한 제품군에 대한, 시장 활성화를 위해 주력하고 있다"며, "코렐사의 다양한 제품군과 한컴의 SW유통 사업부문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향 후 양사간 본격적인 매출 성장의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