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 FCoE 서버 커넥티비티에 인텔의 서버 어댑터 등 함께 공급

브로케이드는 데이터센터 네트워크를 위한 서버 어댑터 사업 전략인 '브로케이드 DCF(Brocade Data Center Fabric)'를 강화하기 위해 인텔과 협력하기로 했다.

브로케이드는 고성능 '파이버 채널 오버 이더넷(Fibre Channel over Ethernet, 이하 FCoE)' 서버 커넥티비티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인텔의 10기가비트 '인핸스드 이더넷(10 Gigabit Enhanced Ethernet) 서버 어댑터' 하드웨어 및 스토리지 네트워킹 소프트웨어 기술 및 프로페셔널 분석 서비스를 공급할 계획이다.

브로케이드는 기업 고객들이 얻을 수 있는 이점을 ▲기존 스토리지 투자의 지속적인 확장 및 보호 ▲결합된 커넥티비티 및 관리를 통한 장기적인 비용 절감 ▲SAN 환경을 포함한 일관된 관리 모델 구축 ▲스토리지와 광범위 데이터 센터 커넥티비티를 위한 신뢰성 및 잠재력, 성능에 대한 필요조건을 만족시키는 통일된 데이터 센터 패브릭 제공 ▲비용 효율적인 데이터 센터 네트워킹을 위한 추가 서버 커넥티비티 옵션 ▲멀티 서버 I/O 감소 및 데이터 센터 내 같은 네트워크 인프라 사용 등 6가지로 설명한다.

이번 협력 결과를 통한 제품 및 기술은 2009년 초에 시장에 선보이게 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