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OSX 레오파드 64비트 지원…애플리케이션 제품 출시 주기 단축 기대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가 지오메트리 모델링 컴포넌트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인 '파라솔리드(Parasolid) V19.1' 소프트웨어를 14일 발표했다.

지멘스는 '파라솔리드 V19.1'가 복잡한 디자인과 제조 과정에서 최고의 생산성 향상을 가능하게 하는 정교한 일련의 작업을 지원하며, 애플리케이션 개발시장 전문가들의 요구 사항을 반영, 모델링 소프트웨어의 기능성이 강화되었다고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최초로 애플(Apple)사의 MAC 컴퓨터의 OSX 레포파드를 지원, 64비트 지원을 기반으로 생산 공정에 있어서 그 효율성과 생산성을 극대화 시켜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밖에도 새로 출시된 '파라솔리드 V19.1'에는 ▲애플리케이션의 크고 복잡한 모델을 더 유연하고 신속하게 편집할 수 있도록 돕는 공작업 (Hollow Operation) 수행 기능 ▲기존의 지오메트리의 맥락에서 빠르고 강력한 디자인 도구를 제공함으로써 글자나 그림이 없는 빈 공간으로부터 표층을 생성하는 기능 ▲자동 탐지와 자기 교차 지오메트리 수리를 위한 기능 등이 추가되었다.

브루스 펠드(Bruce Feldt) 지멘스 PLM 소프트웨어 개방형 도구 사업부 부사장은 "파라솔리드 V19.1은 공학자와 디자이너들이 업무 상의 개발 취지 및 창의성을 직관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고성능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기 위해 솔리드 모델링의 기능 향상을 한층 더했다"며 제품 성능에 강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