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남석 메인프레임사업부 이사는 상무로 승진

한국CA(사장 김용대)가 14일 한국CA의 리더십 강화와 대외 위상 제고를 위한 승진인사를 단행했다.


한국CA 엔터프라이즈/공공영업부 유관동 본부장 상무에서 전무 승진

이번 인사에서 유관동(劉寬東, 44세) 엔터프라이즈/공공영업부 본부장이 상무에서 전무로, 형남석(邢南錫, 48세) 메인프레임사업부 이사가 상무로 각각 승진 발령됐다.

유관동 전무는 쌍용정보통신, 한국HP, BEA시스템즈코리아를 거쳐, 지난해부터 한국CA에서 공공 영업 부문을 담당해오고 있으며, 이번 승진과 함께 엔터프라이즈/공공영업부를 총괄 지휘하게 되었다.

유 전무는 "직접 영업과 파트너를 통한 간접 영업을 적절하게 조화시키고, 특히 공공부문 영업 강화를 통한 한국CA의 성장에 기여할 것이다. 또한, 각 부문간 긴밀한 협업을 통해 고객 요구에 빠르고 정확하게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형남석 상무는 쌍용컴퓨터, 한국플라티늄테크놀로지에서 기술지원 업무를 담당했으며, 2001년부터 한국CA 메인프레임사업부에서 근무해 오고 있다.

형 상무는"메인프레임 분야에서의 CA의 우수성을 통해 선도적인 위치를 확고히 하는 동시에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CA는 주요 보직의 승진인사도 함께 발표했다.

◆전무 승진
유관동 상무

◆상무 승진
형남석 이사

◆ 이사
김일수, 이상민(이상 엔터프라이즈영업부), 양진섭, 정광훈, 한운교, 홍경효(이상 기술지원본부), 유태정 (재경부)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