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별로 3가지로 나뉘어, IT 간소화 전략의 일환

델코리아는 최근 IT 지원 서비스인 델 프로서포트(DELL PROSUPPORT)를 출시했다.

델코리아는 다양화되고 있는 제품 및 고객 환경에 적합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델 프로서포트를 출시했다. 이 서비스는 'IT 전문가를 위한 프로서포트'와 '엔드유저(비 IT전문가)를 위한 프로서포트',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위한 프로서포트'로 각각 나뉘어져 각 고객의 특성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IT 전문가를 위한 프로서포트'는 필요 시 연중무휴의 전문가 센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Dell FTD(Fast Track Dispatch) 프로그램을 이용해 전화상담 절차를 거치지 않고 부품 배송 및 인력 파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공동 지원, 기술 지원과 고급 온라인 정보, 익일 현장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엔드유저를 위한 프로서포트'는 응용프로그램 설치 및 운영 방법에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서비스이다. 연중무휴로 유선 및 온라인 상담 지원과 글로벌 통제 센터(Global Command Center)를 통해 실시간 문제해결을 도와준다. 이 서비스 역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공동 지원과 익일 현장 서비스를 지원한다.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위한 프로서포트'는 연중무휴의 전문가 센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온보드 지원 평가 및 종합계획 서비스, 지정 서비스 제공 관리자의 모니터링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Dell FTD 프로그램, 글로벌 통제 센터, 보고 관리 등의 서비스를 지원해 기술장애를 줄일 수 있다.

델의 글로벌 서비스팀은 SPPA Star Award 중 미션 크리티컬 지원 부문의 우수 서비스로 2회 선정된 바 있다. 또한 델은 Computer Shopper Award의 최우수 서비스& 지원 부문 및 그 외 8개 범주에서 선정되었다.

델코리아의 한상옥 과장은 "델이 새롭게 선보이는 기업전용 서비스인 델 프로서포트는 전세계 프로젝트로 각 국가별로 다르게 진행되던 서비스를 동일하게 맞추기 위한 델의 'Simplify IT' 정책에 하나"라며 "세분화된 전문 서비스로 고객의 IT 역량 및 환경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맞춤형 고객 서비스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