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아이-벤처캐피탈협회 후원, 온라인 투자로 기업 육성 효과, 현재 신청 접수 중

국내 투자유치 및 기업컨설팅업체로 알려진 파트너아이인베스트와 벤처캐피탈협회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제1회 사이버 투자박람회'가 오는 5월 19일부터 6월 20일까지 사이버투자유치관(www.irmart.co.kr)에서 열린다.

사이버투자마켓 파트너아이(www.partneri.co.kr)를 운영하는 파트너아이인베스트는 사이버 투자마켓 운영 기술 인력과 재무전문가, 벤처캐피탈, 증권사 출신의 투자금융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문 컨설팅업체이다.

파트너아이인베스트의 조규성대표는 "파트너아이를 통해 여러 기업이 투자유치를 받았으며, 엔젤투자자를 통해 투자유치를 3일 만에 성공한 기업도 있다"며, "투자를 희망하는 엔젤투자자 및 기업으로부터 투자처를 찾아 달라는 문의를 지속적으로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투자박람회는 파트너아이가 보유한 엔젤클럽회원과 타 엔젤클럽, 벤처캐피탈협회 등의 후원을 통한 벤처캐피탈 참여확대를 통해 오프라인 투자설명회와 연계돼 투자유치를 적극 지원하게 된다. 또한 파트너아이 협력사를 통해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대대적인 홍보가 함께 이루어진다.

파트너아이는 수백 명의 엔젤투자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엔젤투자회원의 전체 투자 가능한 투자규모는 1000억 원 이상이다.

사이버투자박람회 참가는 파트너아이 홈페이지에 가서 신청하면 된다.

파트너아이의 조규성 대표는 "이번 사이버투자박람회를 정기적인 투자박람회로 정착시키고, 유망 중소기업을 적극 발굴함으로써, 엔젤투자와 벤처캐피탈 투자를 활성화 하는 장터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