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감사 행사 ‘APC 더블 행운 이벤트’ 개최


▲ 스마트-UPS 3000VA

▲ 스마트-UPS 3000VA

UPS 및 냉각솔루션 전문 기업 APC코리아(www.apckorea.com, 대표 오영수)가 스마트-UPS(Smart-UPS) 국내 판매 10만대 돌파를 기념해 'APC 더블 행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APC코리아는 3월 10일부터 4월 10일까지 한 달간 스마트-UPS 3000VA/5000VA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APC의 노트북 배낭을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기존에 스마트-UPS를 구입했던 고객을 포함해 모든 스마트-UPS 구입 고객은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APC코리아 홈페이지(www.apckorea.com)에 접속해 자신의 스마트-UPS 시리얼 넘버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총 50명 이상의 소비자에게 네이게이션, 닌텐도DS, 서지어레스트 등 선물을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3월 10일부터 한달 간이고, 4월 15일 APC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APC코리아 영업팀의 조상균 부장은 "UPS는 개인 사업자뿐 아니라 일반 가정에도 꼭 필요한 제품"이라며 "스마트-UPS의 판매 증가는 전력 안전불감증에서 벗어나 UPS의 중요성에 대해 인지하게 된 한국 소비자들의 인식변화를 잘 보여주고 있다" 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