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A, ECM, IDM 등 다양한 오라클 미들웨어 기술 동향 소개

한국오라클(사장 표삼수)이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최적의 미들웨어 운영방안을 소개하는 '오라클 퓨전 미들웨어 포럼'을 오는 3일(목)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SOA, ECM, IDM을 중심으로 오라클의 미들웨어 관련 여러 기술 동향을 소개해 비즈니스 목적과 통합된 IT 환경 구현을 위한 오라클 퓨전 미들웨어의 효용 및 신속성에 대해 집중 논의한다.

12개 파트너 업체들이 참여한 가운데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 Oracle SOA Partner Bootcamp를 통해 개발된 구체적인 솔루션과 데모를 보여줘, 오라클 퓨전 미들웨어의 수행 능력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한국오라클 퓨전 미들웨어 사업본부 오병준 상무는 "미들웨어는 기업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고 위험 요소들을 관리하는 핵심 기술로 부상하고 있다" 면서 "오라클 퓨전 미들웨어는 기업의 IT 인프라와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과의 통합을 통해 궁극적으로 비즈니스 효율성을 증대하고자 SOA, ECM, IDM 등 기술들이 통합된 플랫폼으로, 이번 행사는 비즈니스의 운영에 점차 주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최신의 미들웨어 솔루션들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소개 - 장소: 서울 잠실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
- 일정: 2008년 4월 3일(목) 08시30분 – 17시30분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