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IAM r12'...SOA와 웹 환경에서 고객 비즈니스를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지원

한국CA(대표이사 김용대)가 26일 ID 및 액세스 관리(IAM, ID & Access Management) 솔루션의 새로운 버전인 'CA IAM r12'을 발표했다. 새롭게 출시된 CA IAM r12는 서비스지향 아키텍처(SOA)와 웹 서비스 환경에서 고객들의 비즈니스를 보다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CA IAM r12는 IT 조직이 고객 경험을 내외부 사용자들에게 전달하는데 필요한 ID 라이프사이클 관리, 액세스 관리, 업무흐름 자동화, 위임관리, 리포팅, 통합 및 기타 기능을 플랫폼에 상관없이 제공한다.

또한 CA IAM r12는 권한, 인증, 감사, XML 침입 방지를 포함한 종합적 ID 기반 웹 서비스 보안을 제공하는 단일 통합 솔루션 'CA SOA 시큐리티 매니저'를 포함해, 'CA 사이트마인더(SiteMinder)'와 'CA 디렉토리'의 새 버전 및 z/OS를 위한 5개 솔루션이 단계적으로 배치된다.

한국CA 김용대 사장은 " CA IAM은 CA 보안관리 솔루션의 주축 제품으로 IT관리에 대한 통합적 접근법을 제시한다. IT 조직이 보다 많은 사용자와 사용자 커뮤니티에 대해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해야 할 필요성이 증대되고, IT 보안 통제 규정이 갈수록 엄격해지면서 ID 및 액세스 관리도 어려워지고 있다. CA IAM r12는 일반적인 환경은 물론 SOA 및 웹 서비스 환경에서도 IT 조직이 보다 효율적으로 데이터 및 애플리케이션에 대해 접근하도록 해 이러한 당면과제를 해결해 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