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 4500 도입으로 속도 저하 및 서비스 중단 없는 네트워크 환경 구축


▲ 파이오링크의 PAS 4500





전남도청이 통합망(MSPP) 시스템 도입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애플리케이션 네트워킹 전문기업인 파이오링크(대표 조영철, http://www.piolink.co.kr)의 애플리케이션 스위치 PAS 4500을 도입했다.

전남도청은 국내외 제품들의 벤치마크테스트(BMT)를 실시한 결과, 전남도청이 운영 중인 가상사설망(VPN)의 사양과 가장 잘 연동되는 파이오링크의 PAS 4500을 도입하기로 최종 결정했다. 전남도청은 파이오링크의 PAS 4500을 도입해 네트워크의 트래픽 부하로 인한 속도 저하나 서비스 중단 없이 24시간 365일 안정적인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파이오링크 조영철 대표는 "지난 2004년 전라남도 산하 시군 구에 대규모로 PAS 3000 장비를 (4500보다 Low 레벨 장비) 공급한 바 있고, 이를 통해 제품의 안정성과 성능에 대한 인정을 받아 그 상위 모델인 PAS 4500을 전남도청에도 공급하게 됐다"며 "차별화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통해 올해 본격화 될 공공 및 기업, 금융시장의 네트워크 부하분산 및 VPN이나 방화벽 등의 노후장비 교체 사업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PAS 4500은 고성능의 네트워크 프로세서를 탑재함으로써 세계적인 성능 테스트 및 인증 기관인 Tolly Group으로부터 최대 Throughput(처리량)이 3Gbps 이상이라는 성능 인증을 받았고, 고성능 스위칭 패브릭과 개별 하드웨어를 최적화시키는 등 고유의 아키텍처 혁신을 통해 200만의 세션 처리량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의 요구에 맞게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도록 사전에 시스템의 확장성을 고려하여 내부를 설계, 특정 고객 고유의 차별적인 서비스 전략을 맞출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