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포함 직원당 일일 최저 비용으로 공급…다양한 근무환경 수용 가능해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솔루션 공급업체인 어바이어는 원격 근무자와 지사에 적합한 새로운 UC솔루션을 선보였다. 이에 기업은 컨택센터 뿐 아니라 원격에 위치한 지점 직원들을 통해서도 대 고객 서비스를 확대할 수 있게 됐다.

비디오 기능을 포함해 직원당 일일 최저 비용으로 공급되는 이 제품은, 고객과의 원활한 협업 요구에 대응하고 기업 경영에 장애가 되는 주요 커뮤니케이션 문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된 솔루션이다. 상호 운용성이 입증된 어바이어 협력업체들의 소프트웨어, 하드웨어를 제공함으로써 산업별 반드시 필요한 툴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근무환경을 수용할 수 있는 집중적이며 체계적인 접근방식을 기업에 제공해 일관성을 유지하고 비용을 절감하도록 한다. 구매, 이행 및 관리가 용이하도록 고안된 새로운 UC 솔루션은 효과를 최대한 끌어올리면서도 배치는 용이하도록 테스트를 거쳐 패키지 됐으며 보안, 규제 준수, 업무 연속성 및 환경을 위한 탄소배출감축에도 기여하고 있다는 게 어바이어의 설명이다.

어바이어 커뮤니케이션솔루션 사업부의 호르헤 블랑코 부사장은 "어바이어는 기업이 실제 상황에서 겪고 있는 어려움을 해결하고 고객 충성도를 강화할 수 있는 UC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며 "가격면에서 우수한 서비스, 소프트웨어, 하드웨어로 구성된 포괄적 UC솔루션으로 고객사는 비즈니스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신속히 문제점을 개선할 수 있어 가시적인 ROI를 도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어바이어 UC솔루션은 재택근무자, 홈 에이전트, 기업의 모바일 근무자, 지사 통합, 소매점 및 은행지점 등 개개의 역할에 기반한 커뮤니케이션 요구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개별 솔루션들로 구성돼 있다.

재택근무자 및 모바일 근무자를 위한 UC 솔루션은 재택근무자들이나 이동 중인 직원들에게 사무실에서와 동일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함으로써 비용은 낮추고 직원 생산성은 향상하는 효과를 가져온다.
홈 에이전트 솔루션을 통해 컨택 센터는 숙련된 에이전트를 유치, 유지할 수 있어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중소기업을 위한 UC 솔루션은 중소기업의 모든 직원이 필요한 경우 사무실 외의 장소에서 근무할 수 있고 즉시 액세스 가능한 수단을 제공한다.
인텔리전트 브랜치 솔루션은 본사와 지사, 컨택 센터, 기타 영업장소를 통합하고, 가장 효과적인 배치를 통해 신규 사무실도 신속히 온라인 시스템에 연결하도록 지원한다.
소매점을 위한 인텔리전트 브랜치 솔루션은 소매점의 기존 인프라상에서 최저의 배치 비용으로 고객을 유지, 확보할 수 있는 경쟁력을 제공한다.
• 은행창구직원, 재정 자문 및 고객 서비스를 겨냥한 은행들을 위한 인텔리전트 브랜치 솔루션은 지점, 웹, 전화 어느 채널을 통해서나 모든 고객들에게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