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 트래픽 심층방어 및 장애 발생 시 신속한 대처 가능해

글로벌 IT 서비스 기업 호스트웨이IDC(대표 김성민 www.hostway.co.kr)가 자체 통합보안센터를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모든 보안 기능을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호스트웨이IDC의 통합 보안 서비스는 관제서비스인 방화벽, 침입방지시스템(IPS), 웹방화벽과 어플리케이션 보안시스템인 스팸 및 바이러스 필터링, 암호화 통신(SSL), 서버 안티바이러스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보안 컨설팅, 모의해킹, 웹 취약점 분석, 보안 교육 등 물리적, 기술적, 관리적인 프로페셔널 통합 보안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스트웨이 통합보안서비스의 가장 큰 특징은 방화벽과 침입방지시스템(IPS), 웹방화벽을 연계한 강력한 심층방어(defense in depth) 관제서비스가 3단계에 걸쳐 비정상적인 트래픽을 막아줘 사용자는 정상적인 데이터만을 사용할 수 있으며, 보안 관련 장애 발생 시 신속하고 효율적인 대처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보안서비스 신청 시 IP나 서버 위치 변경, 새로운 장비 추가 등의 불편함 없이 빠르고 안전하게 상위 단계의 보안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으며, 보안 서비스를 통합, 구축함으로써 서비스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장애가 발생하기 전에 위험을 감지하고 대비할 수 있도록 보안 컨설팅, 모의해킹, 웹 취약점 분석 등의 전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최고 수준의 보안을 실현할 수 있도록 했다는 게 호스트웨이의 설명이다.

호스트웨이IDC는 두 달 동안 통합보안서비스 출시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웹방화벽 신청 고객에게 한 달간 무상서비스를 제공하며, 방화벽과 침입방지시스템(IPS) 신청 고객에게는 네트워크 스캔(Network Scan) 1회의 혜택을 준다. 방화벽의 가격은 2만원~7만원, 침입방지시스템은 5만원~7만원, 웹방화벽은 15만원 선이며 다양한 패키지 상품도 준비되어있다.

호스트웨이IDC의 김성민 대표는 "고객사에게 신속하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통합보안서비스를 직접 구축하게 됐다"며, "호스팅 시스템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오랜 시간 준비한 통합보안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