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2명 선발, HPㆍ인텔 탐방기회 및 장학금 제공

HP가 제5기 글로벌 체험단 모집을 시작됐다.

한국HP(대표 최준근)는 HP와 인텔 본사 탐방 기회는 물론 HP인턴쉽에 장학금 기회까지 제공하는 'HP 제5기 글로벌 체험단'을 4월1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HP 제5기 글로벌체험단은 대학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공모전으로 외국계 기업으로 취업을 희망하는 대학생들에게 HP와 인텔 본사 및 스탠포드 대학과 같은 미국의 유명 대학 탐방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대학생들은 글로벌 IT기업과 미국 대학의 구조 및 문화를 직접 체험함으로써 국제화 능력과 견문을 쌓을 수 있다.

글로벌체험단에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1인 또는 2인 한 팀으로 구성하여 한국 HP에서 제공한 3가지 주제 중 1개를 선택, A4용지 3장 분량의 리포트를 온라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이번 글로벌체험단은 총 4차 미션으로 진행되며 마지막 2명의 통과자에게는 250만원 상당의 장학금을 수여한다. 보다 자세한 행사 일정과 글로벌 체험단 모집에 관한 문의사항은 www.hp.co.kr/global 또는 080-703-0700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홍구 한국 HP 퍼스널 시스템 그룹 부사장은 "HP 글로벌체험단은 글로벌 인재의 필요성이 커짐에 따라 취업을 앞둔 대학생들에게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며 "글로벌 IT기업과 해외 유명대학의 탐방은 물론, 한국HP의 인턴쉽 프로그램을 통해 지식과 경험을 모두 겸비한 글로벌 인재의 탄생을 고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