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가격대ㆍ 빠른 인쇄속도 점수 높아

렉스마크 프린터가 미국 사무기기 평가기관으로부터 최우수 제품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렉스마크는 미국 최대 사무기기 평가기관인 '배터 바이즈 포 비즈니스'의 편집자들이 자사 프린터를 최우수 제품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 최우수 제품상은 렉스마크 C530, C532, C782 및 C935 시리즈 컬러레이저 프린터다.

C530 컬러레이저 프린터는 인쇄속도와 가격 부분에 있어서 렉스마크의 가장 발전 가능한 프린터라는 평가와 함께 분당 최대 22장(ppm)의 컬러 출력으로 소규모 기업에 적합하다는 점을 들어 높은 점수를 받았다.

C782 시리즈의 경우 다기능 지원, 우수한 출력속도와 합리적인 가격대에 분당 35장의 컬러 출력과 분당 40장의 흑백 출력으로 중견기업에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C935 시리즈는 버스, 택시 승강장 광고 및 버스래핑 광고와 같은 대형 인쇄물을 출력해주는 초고속 와이드 포맷 인쇄가 가능한 컬러레이저 프린터로 분당 40장의 컬러 출력속도와 분당 45장의 흑백 출력의 탁월한 속도를 인정 받았다.

한편 배터 바이즈 포 비즈니스는 사무기기 제품군 중에 최고의 성능을 보여주는 제품을 선정해 1년에 단 한차례 편집자 선정 최고 제품상을 발표한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