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 소프트웨어 사용 및 자산관리 유도 활동을 위한 ‘어도비 클린사이트 MOU’ 체결

한국어도비시스템즈(www.adobe.com/kr, 대표이사 지준영)가 10일, (사)한국디자인기업협회 (www.kodfa.org/ 협회장 조영길)와 '어도비 클린 사이트 센터(Adobe Clean Site Center)'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어도비는 한국디자인기업협회 회원사 350여 곳을 대상으로 고객 맞춤형 컨설팅을 지원하고,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 및 자산관리 선도 활동을 벌인다.

반면 한국디자인기업협회는 회원사들에게 한국어도비의 정품사용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향후 어도비의 정품사용 유도 활동 진행 시에는 협회차원의 공동 지원을 약속했다.

한국어도비 지준영 대표는 "이번 협약은 향후 어도비 클린사이트 캠페인 확대에 중요한 거점으로서 자리매김 될 것"이라며, "이를 통해 한국어도비는 고객이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을 통해 효율적인 자산 관리라는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어도비는 지난 2006년부터 어도비 소프트웨어 관리의 어려움을 호소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클린사이트 캠페인을 벌여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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