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사명 및 새 로고, 새 모토 발표해 브랜드 전략 쇄신


▲ 넷앱의 새 로고





네트워크어플라이언스는 그동안 줄임말로 익숙하게 불리던 '넷앱(NetApp)'을 회사의 공식 명칭으로 결정하고, 새 로고 및 모토도 발표, 전반적인 브랜드 전략을 쇄신했다.

새 로고는 푸른색으로, "새로운 가능성과 아이디어, 참신한 관점으로 장벽을 넘어 비즈니스 혁신을 가져올 미래로의 관문을 의미"한다는 게 넷앱의 설명이다.
새 모토는 'Go further, faster'로, 한발 앞서서 더 빠르게 고객을 지원한다는 의미다.

넷앱의 CEO인 댄 워맨호벤은 "새로운 브랜드를 통해 전세계에 우리의 영향력을 높일 수 있을 것이며, 업계 리더십을 강화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기업 브랜드 및 인지도 향상 전략의 일환으로 넷앱은 웹 사이트(www.netapp.com/kr)를 새롭게 단장, 업데이트하기도 했다. 이 웹사이트는 사용자가 컨텐츠를 검색하고 이용하기 편리하도록 디자인 및 인터페이스가 한결 개선됐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