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수요일 특별할인하는 ‘데이마케팅’ 실시, 행사 서버 호스팅 상품구매 시 최대 40% 가격 할인

호스트웨이IDC(대표 김성민 www.hostway.co.kr)가 3월 한달 간 매주 수요일 마다 특정 서버의 호스팅 비용을 최대 40%까지 할인해주는 데이 마케팅(Day- Marketing)을 진행한다.

할인 대상이 되는 서버는 일주일 전에 공개되며, 혜택내용은 수요일 오전 9시에 발표한다. 할인 대수는 제한이 없으며, 수요일에 신청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앞으로 4회에 걸쳐 실시할 할인행사는 고객의 반응이 좋았던 상품만을 엄선하여 진행한다. 5일에 실시한 첫 번째 행사에서 선정된 할인대상 서버는 델의 파워엣지 1950이었다.
호스트웨이IDC 김성민 대표는 "서버 업그레이드를 계획하거나 새로 서버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호스트웨이는 미국, 영국, 독일, 캐나다, 프랑스, 한국 등 11개국에 14개의 IDC를 두고 호스팅 서비스, IT아웃소싱, 프리미엄 모바일 이메일 및 온라인 마케팅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코카콜라, 소니뮤직, 몬트리올 은행, 허쉬, 트리뷴, 이베이, 위키피디아 등 전세계 100여개국에 걸쳐 60만여의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한국지사는 2000년 7월에 설립되었다. (www.hostway.co.kr)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