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DecTech Solutions와 금융솔루션 국내 공급에 대한 MOU 체결

대우정보시스템(대표 정성립)이 28일 오전 11시 삼일빌딩 본사 대회의실에서 호주의 Risk based 솔루션 회사인 DecTech Solutions와 금융솔루션의 국내 공급에 대한 MOU를 체결했다.

DecTech의 주요 솔루션 영역은 신용평가부분, 사기방지 부분, 자금세탁방지 부분, 연체 관리, Risk관련 컨설팅 영역으로 나뉜다.

대우정보시스템은 2007년부터 국내외 금융부문에 역점을 두고 대외 SI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증권 차세대 시스템을 시발점으로 보험, 은행, 카드부문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대우정보시스템은 이번 DecTech Solutions와 MOU체결을 통해 금융시장을 집중공략 하고 최근에 이슈가 되고 있는 자금세탁방지 및 사기방지 부분 진출에 1차적인 목표를 세우고 있다고 밝혔다.

대우정보시스템 이상렬 전무는 "이미 30개국 이상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DecTech의 Risk부분과 함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여 금융SI시장에서 확고한 기반을 다지겠다"고 말했다.

DecTech의 CEO인 Sean Hollingdale은 "대우정보시스템과 함께 하게 되어 만족스럽다"며 "Credit Risk & Fraud Solutions with AML 분야에서 새로운 모멘텀을 만들어가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