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개발 전문 기업인 Grand River Group이 PTC의 '아보텍스트 동적 출판 솔루션'을 사용해 부품 카탈로그의 출판 시간을 단축하고, 온라인으로 배포할 수 있게 됐다.

PTC는 21일, Grand River Group가 자사의 PDS를 사용해 부품 카탈로그를 자동 제작할 수 있으며, 그 결과 출판 주기를 22일에서 10일로 단축했다고 밝혔다.

PTC의 '아보텍스트'는 기업이 텍스트와 일러스트레이션 모두에 해당하는 컨텐츠 구성요소 중 재활용할 수 있는 구성요소를 작성하고, 복수의 언어로 특정 대상을 위한 컨텐츠를 구성하고 출판할 수 있는 동적 출판 소프트웨어다.

Grand River Group의 부품공급부서장인 덩 시아오 리는 "PTC의 PDS를 채택함으로써 최고의 고객 서비스 표준을 확립해 사업을 개선한다"며, "아보텍스트를 구현함으로써 고객은 이전과는 상대도 되지 않는 효율성으로 부품을 주문 구매할 수있으며, 주문한 부품의 확실한 배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PTC의 자동차 산업 전략 담당이사 마틴 월터스는, "제품 데이터에서 서비스 부품 카탈로그에 이르기까지 PTC 제품개발 시스템이 철저한 프로세스 지원을 제공하는 좋은 예"라며, "PTC 솔루션 고유의 통합 접근방식을 채택하는 고객은 다른 어떤 솔루션을 사용하는 경우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사업을 운영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