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적 시스템 추가 없이 안티스팸 및 안티바이러스 기능 확장 가능해

시만텍코리아(대표 윤문석, www.symantec.co.kr)는 VMware Server 및 ESX Server 환경에서 도입할 수 있는 가상 어플라이언스 형태의 새로운 메일 보안 솔루션 'Symantec Mail Security 8300 Series Virtual Edition (시만텍 메일 시큐리티 8300 시리즈 버추얼 에디션)'을 발표했다.

이 제품은 시만텍의 기업용 메일 보안 솔루션 'Symantec Mail Security 8300 Series'의 가상화 버전으로, 기업들은 이 제품을 이용해 물리적인 인프라스트럭처를 추가하거나 설정할 필요 없이 즉각적으로 스팸 및 바이러스 필터링 시스템의 범위를 확장해 비용과 시간을 절감할 수 있다는 게 시만텍의 설명이다.

Symantec Mail Security 8300 Series Virtual Edition의 중앙 집중화된 제어 콘솔은 사용자가 기존의 서버 및 어플라이언스 전체에 메시지 스캐닝 기능을 즉시 추가하거나 제거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네트워크 및 메일박스 서버에서 불필요한 메시지를 스캔하고 제거해 메시징 인프라스트럭처의 효율을 높이며, 신속한 설치와 설정을 지원해 사용자들이 실제 이메일 환경에 적용하기 전 솔루션을 테스트하고 평가하는 작업을 쉽게 진행하게 한다. 'Symantec Mail Security 8300 Series Virtual Edition'은 웹사이트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라이선스 키를 통해 제품을 활성화시키고 가상 환경에 설치할 수 있다.

시만텍은 "Symantec Mail Security 8300 Series의 스캐닝 및 필터링 엔진은 97% 이상의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이번에 발표한 가상화 버전은 이메일 및 인스턴트 메시징 모두를 하나의 제품으로 보호할 수 있는 업계 유일의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이티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